공지사항

운동본부 8차 정기총회 소집공고
  • 작성자 : 임정미
  • 등록일 : 2009-01-22
  • 조회수 : 3137
오는 2월 13일, 오후 4시, 옥천읍사무소 옆 다목적회관(5층 대강당)에서 여덟번째 대청호보전운동본부 정기총회가 개최됩니다. 이에 대한 소집공문과 총회원확정서식 등이 첨부되어 있습니다. 해당 네트워크 및 당연직 총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^^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73 대청호주간소식(3월3주) 관리자 2009-03-16 3,399
272 대청호 생협관련 <초청강연> 관리자2 2009-03-11 3,398
271 물의날 기념 미니콘서트!!! 관리자2 2009-03-11 3,138
270 '대청호보전우수마을 장승제' 개최 김한기 2009-03-11 3,112
269 대청호한주간소식(3월1주) 관리자 2009-03-02 3,038
268 금강하천감시센터 2008년 활동보고회 김한기 2009-02-24 3,165
267 8차 정기총회 환경영상!!! 관리자2 2009-02-17 2,811
266 대청호주간소식(2월3주) 관리자 2009-02-16 3,257
265 대청호 한주간소식(2월2주) 관리자 2009-02-09 3,432
264 09년 공모사업 심사결과 공지 관리자 2009-02-05 3,217
263 운동본부 8차 정기총회 소집공고 임정미 2009-01-22 3,137
262 대청호주간소식(1월3주) 관리자 2009-01-20 3,0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