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05년 1차 이사회
  • 작성자 : 임정미
  • 등록일 : 2005-04-11
  • 조회수 : 2893
오는 14일, 목요일 오후 3시 올해 첫 이사회를 개최합니다. 많은 이사님들의 참여를 바랍니다. ●일시 : 2005년 4월 14일(목) 오후 3시 ●장소 : 대청댐 물문화관 2층 회의실(운동본부 사무국 옆) ●안건 : ▷2005년 세부사업계획 논의의 건 ▷금강특별법 시행효과 모니터링 사업관련 금강유역환경청의 문제제기에 대한 논의의 건 ▷신규가입단체 승인에 대한 논의의 건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5 디카동호회.. 함께 만들어가요.. 임정미 2005-05-02 2,997
44 '05 공모사업 추진설명회 임정미 2005-04-29 3,154
43 간사단워크샵, 꼭 만나요~ 임정미 2005-04-20 2,931
42 정책포럼위원회 개최 임정미 2005-04-11 3,033
41 2005년 1차 이사회 임정미 2005-04-11 2,893
40 대청호보전 우수마을 장승제 임정미 2005-03-17 2,917
39 2005 공모사업 공고합니다 임정미 2005-03-07 3,455
38 대청호보전운동본부 5차 이사회 임정미 2005-02-07 3,039
37 2004년 사업평가서 서식입니다. 관리자 2005-01-18 3,031
36 2004년 대청호 10대뉴스! 임정미 2005-01-06 3,281
35 대청호보전운동본부 4차 이사회 개최 임정미 2004-12-14 3,073
34 5차 간사단회의 임정미 2004-12-03 3,1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