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차 집행위원회, 6월 1일~
  • 작성자 : 임정미
  • 등록일 : 2005-05-27
  • 조회수 : 3133
오는 6월 1일, 2차 집행위원회를 개최합니다. 우기전 진행할 계획인 대청호정화활동에 대한 논의를 시작으로, 다양한 안건들에 대한 논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 운동본부 집행위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 2005년 2차 집행위원회 일시 : 2005년 6월 1일(수) 오후 2시 장소 : 대청댐 물문화관 2층 회의실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7 대청호 노래자랑 신청받아요! 임정미 2005-10-19 3,388
56 대청호한마당 윷놀이,족구대회 신청해주세요.. 관리자 2005-09-30 3,675
55 금강유역 자전거 탐사 참가대원 모집!! 김윤묵 2005-07-12 3,242
54 05 공모사업 중간보고서 양식 임정미 2005-07-11 3,279
53 도농교류 선진지견학사업 추진 임정미 2005-07-11 3,165
52 제2차 정책포럼 개최 안내 관리자 2005-06-27 3,084
51 대청호 물사랑체험교육단 공모 임정미 2005-06-22 3,499
50 금강 자전거기행 '금강아 사랑해' 임정미 2005-06-22 10,324
49 대청호결연마을 홈너머 손모내기 행사 임정미 2005-06-03 3,572
48 2차 집행위원회, 6월 1일~ 임정미 2005-05-27 3,133
47 금강유역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정책포럼 개최 관리자 2005-05-10 3,275
46 청원 문의면 홈너머 주말농장 운영합니다.. 임정미 2005-05-03 3,795